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사업설명회 인기 급증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대표 조 스티븐, www.rosettastone.co.kr)는 지난 달 29일 서울 섬유센터에서 프리미엄 영어학습 공간인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창업을 준비하는 서울∙경기∙인천 지역에서 예비 원장님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로제타스톤은 기업 소개와 함께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학습 커리큘럼 및 특징, 그리고 프랜차이즈 가맹 지원 혜택에 대한 구체적
사항들을 소개했다. 특히 국내에서 개발된 여타 영어학습 브랜드와 달리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100% 기본 학습과정이 진행되는 로제타스톤 만의
독자적인 학습 시스템과 콘텐트에 관한 설명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졌다.
이후 참석자들과 본사 직원들의 개별 상담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은 현장에서 직접 가맹 가능 지역을 확인하거나 학생 모집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가맹을 위한 구체적인 사항들을 조율했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지난 해 10월 첫 번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 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스마트 환경에서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영어 학습 공간으로서, 특히 맞벌이로 인해 자녀와 함께 할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부모를 대신해 우수한 수준의 영어교사와 함께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로제타스톤의 영어 학습 솔루션을 학습한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출시 후 1년 남짓이 지난 현재 전국적으로 37곳의 지사와 180여 개의 가맹점이 개설되어 학생들의 영어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행사기간 동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소개하는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13일(금) 무역센터에서는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초청하는 또 한번의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지역 사업설명회 일정 및 각종 정보는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classr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