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가방 브랜드 '투미', 프리미엄 헤드폰 출시
스타일과 기능성 겸비한 '투미 헤드폰 바이 몬스터'로 헤드폰 시장 공략
여행과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TUMI(투미, www.tumikorea.co.kr)와 최상급의 헤드폰 브랜드 Monster(몬스터)가 만나 프리미엄급 헤드폰을 탄생시켰다.
투미 헤드폰 바이 몬스터(TUMI Headphones by Monster)는 비즈니스 통근자와 장거리 여행객을 위해 TUMI와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인 몬스터가 디자인한 고급형 오디오 제품이다. 금속과 고무, 가죽이 적재적소에 꼼꼼하게 쓰였고 블랙에 레드컬러 매치는 TUMI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다.
사운드는 투명한 고음과 힘이 넘치는 저음의 조화가 적절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몬스터의 뛰어난 헤드폰 제조 노하우와 노이즈 제거 기술(noise-cancelling technology)를 적용해 음질을 강화하면서 디자인 요소까지 갖췄다. 헤드폰과 함께 제공되는 반달 모양 트래블 파우치 역시 매우 견고하여 그 자체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3가지의 헤드밴드(검정 방탄 나일론 소재, 검정 가죽 소재, 브라운 가죽 소재)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접이식 방식을 채택해 휴대성을 높였다.
탁월한 디자인, 혁신, 기술에 있어서 투미의 리더쉽 및 모든 주요 기능을 담아낸 투미 헤드폰 바이 몬스터는 전국 투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