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아이폰 전용 보조배터리 단독 판매

2013년 3월 7일, 휴먼웍스가 자사의 IT전문 쇼핑몰 앱토커머스를 통해 아이리버 블랭크의 아이폰 전용 보조배터리 'EUB-1400'의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EUB-1400은 애플로부터 정식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다. 두께가 얇고,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 스윙 타입 USB 단자를 내장해 별도의 연결 케이블이 없어도 데스크탑PC 또는 노트북의 USB 단자에 연결해 바로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1400mAh이다. 아이폰 외에도 애플의 모든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8핀 커넥터가 적용된 애플의 최신 기기(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등)는 변환젠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EUB-1400은 앱토커머스에서 정가 59,800원보다 46% 할인한 3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휴먼웍스는 제품 판매를 기념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픽스 해머 필름을 증정할 예정이다.

앱토커머스를 총괄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EUB-1400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을 정도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마트 액세서리를 발 빠르게 선보여 업계 1위 IT 쇼핑몰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