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액세서리/주변기기전시회, 'KITAS2013' 서포터스 모집

이문규 munch@itdonga.com

전시회 주최 전문기업인 신한전람은, 오는 5월2일(목)~4일(토)까지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IT액세서리/주변기기전 2013 (KITAS 2013, 이하 키타스)에서 온라인 홍보를 담당할 블로거 50명의 “KITAS 2013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키타스 서포터즈에 선정된 블로거들은 3월2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전시회 종료일인 5월4일까지 KITAS 2013 전시회와 참가한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게 된다. 키타스 서포터즈 우수 활동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맞춤이어폰과 블루투스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은 스마트폰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등이 담긴 기프트팩을 받을 수 있다.

이번 KITAS 2013에는 휴대폰 액세서리 전문 제조/유통사인 중앙티앤씨와 보조배터리와 보호케이스 등을 제조/유통하는 유투오코리아 iWALK 브랜드, 국내최초 스마트폰 연동 블루투스 시계 제조사인 이담정보통신의 왓치독, 일본 스마트폰 케이스 업계 1위인 주식회사 스트래피아코리아, 블루투스 사운드 전문브랜드 anyclear, 미국 1위, 전세계 2위 이어폰&헤드폰 브랜드 Skullcandy의 총판을 맡고 있는 지큐아이씨앤씨 등이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참가한다. 아울러 대만의 보조배터리 전문 기업인 Kimo National에서 국내 총판을 담당할 기업을 선택하려 본 전시회를 방문한다.

KITAS 2013 행사의 업체 참가신청은 2013년 4월5일 까지며, 참신한 스마트폰, 태블릿PC 관련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이어폰/헤드폰, 블루투스 사운드제품 등을 전시함으로써 국내외 바이어 및 MD, 얼리어답터, 일반소비자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전문전시회의 면모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KITAS 2013은 참가기업의 해외바이어 유치를 돕고자, 현재 거래 중인 해외바이어를 초청하면 선착순 30명까지 최대 2박, 50만원 한도 내에서 숙박비도 지원한다.

KITAS 행사 및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tas.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람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5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 ‘온라인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