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5 태블릿 구매하고 가방 받아가세요"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인튜어스5(Intuos5)' 전 모델 구매자에게 전용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인튜어스5(PTK-450, PTK-650, PTH-450, PTH-650, PTH-850) 전 모델을 대상으로, 2013년 2월 1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튜어스5 구매자는 오는 4월 5일까지 한국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를 통해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구매한 제품 크기에 맞는 전용가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와콤 트위터 인튜어스5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인튜어스5는 디자인이나 사진 전공 학생, 전문가들에게 유용해 졸업, 입학 시즌 특히 인기"라며, "인튜어스5 전용 가방 증정 이벤트를 통해 와콤 제품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korea.com)를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