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폰케이스 매달 새 제품으로 바꿔 쓰세요”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1월 23일, 모바일 액세서리 슈피겐SGP(www.spigen.co.kr)이 스마트폰 케이스를 매달 1회 동일한 기종의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신규 A/S 정책 ‘미니체인지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니체인지업’은 고객이 사용하던 슈피겐SGP의 케이스를 반납하면 5,000원으로 동일한 제품에 한해 다른 컬러의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2012년 10월 이후 출시된 케이스(가죽 및 알루미늄 소재 제외)를 대상으로 한 달에 1번 신청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도입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목)까지 미니체인지업 서비스를 이용 고객에게 같은 단말기종의 케이스를 하나 더 증정하는 ‘미니체인지업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3GS와 아이폰4/4S 기종의 케이스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하면 아이폰5 케이스를 30%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슈피겐SGP는 이외에도 손상된 보호필름을 무상 교환해주는 ‘언리미티드 서비스’, 사용하던 케이스 반납 시 동일 제품을 50%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