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울트라북 및 태블릿PC 체험단 모집
2013년 1월 15일, 에이서(www.acer.co.kr)가 울트라북과 태블릿PC의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으로 활동하면 제품 무상증정, 할인권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험단에 제공하는 제품은 울트라북 '아스파이어 S7-391'과 '아스파이어 S7-191', 태블릿PC '아이코니아 탭 W510'과 '아이코니아 탭 W700' 등 총 4종이다. 체험단 신청은 1월 15일부터 20일까지 다나와(www.danawa.com) 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danawa.com)에서 할 수 있고, 모델별로 3명씩 총 12명을 선정한다.
체험단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활동하는 커뮤니티 유/무, 체험단에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 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파워 블로거나 IT 관련 커뮤니티 활동 우수자, 하드웨어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은 선정 시 가산점이 있다.
체험단 선정 발표는 1월 21일이며, 2월 9일까지 약 2주간 에이서 제품 체험기를 다나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활동하면 된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국내 소비자가 접할 수 없었던 에이서의 최신 울트라북과 태블릿PC를 직접 체험할 기회"며, "처음으로 진행하는 체험단 이벤트인 만큼 많은 소비자가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체험단 활동 실적에 따라 1등 에이서상(1명), 2등 아스파이어상(3명), 3등 아이코니아상(5명), 참여상(3명)으로 나눠 시상한다. 1등에게는 체험 제품을, 2등에게는 체험 제품 50% 할인권을, 3등에게는 체험 제품 30% 할인권을, 참여상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