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노트2' 전용 액세서리 출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http://www.belkin.com/kr/)이 갤럭시노트2 전용 액세서리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군은 국내 액세서리 트렌드, 사용자 취향, 세련된 디자인,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노트2 액세서리는 케이스, 암밴드, 스크린 보호필름 등이다. 갤럭시노트2 케이스로는 두 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룬 '서라운드 케이스'와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다이어리형 케이스인 '폴리오 케이스' 2종이 나왔다. 특히 서라운드 케이스는 벨킨 갤럭시S3 액세서리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에 따라 갤럭시노트2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그 밖에 운동 시 편안하게 음악 감상을 하거나 휴대전화를 손에 들지 않고 통화를 할 수 있는 암밴드,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스크린 보호 필름'이 공개됐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갤럭시노트2 사용자들의 액세서리 선택 폭을 넓히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