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그랜드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후쿠토메 히토시, http://kr.yamaha.com)는 'CX시리즈' 그랜드피아노 출시를 기념하여 피아노 보상판매를 포함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야마하 디지털피아노의 전 모델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하는 '디지털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1)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1)

야마하는 CX시리즈 런칭기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피아노 구제품을 보상해주고, CX시리즈 그랜드피아노의 전 모델 구입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100만원 상당의 야마하 오디오 'ISX-8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이번 달 25일까지 야마하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그랜드피아노 전문점에서 진행된다.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2)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2)

이와 함께 야마하는 디지털피아노의 전 모델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하고, 제품 구입 시 고급 USB와 악보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이번 달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125년 동안 축적된 피아노 제작 기술과 최신 기술이 조화롭게 적용된 야마하 피아노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마하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피아노 제작을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