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코팅 프라이팬 '그린팬',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친환경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을 판매하는 벨기에 그린팬(www.greenpankorea.co.kr)이 소비자들이 사용하던 모든 프라이팬을 10월 6일까지 보상 판매한다.

벨기에 그린팬은 제조 과정부터 건강에 무해한 세라믹을 사용한다. 일반 코팅팬의 주 원료인 PTFE, PFOA, 납, 카드뮴 등이 체내에 장기적으로 흡수됐을 때 발생 가능한 각종 질병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그린팬은 세계적으로 세라믹 코팅 산업을 이끄는 더몰론사의 코팅을 적용한다. 그린팬의 모든 제품은 오븐에서도 쓸 수 있으며, 세라믹 코팅은 일반 코팅보다 강도가 높아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소비자는 그린팬코리아 홈페이지, CS셰프(www.cschef.co.kr), GSShop,롯데닷컴 등을 통해 제품 구매 시 보상교환 옵션을 선택하면, 보상 프라이팬 개당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헌 프라이팬은 제품을 배달하는 택배사에 전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70-7404-1135로 문의하면 된다.

그린팬을 국내 독점 수입하는 유로퀴진의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 행사가 낡은 프라이팬을 사용하던 주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빠른 시일 내에 보상 판매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그린팬
그린팬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