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이텐, 2포트 USB 지원 KVM 스위치 'CS62T'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2011년 11월 14일, 한국에이텐(대표 첸순청, www.aten.co.kr)은 2포트 USB를 지원하는 KVM 스위치 'CS62T'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이텐, 2포트 USB지원 KVM 스위치 'CS62T' 출시 (1)
한국에이텐, 2포트 USB지원 KVM 스위치 'CS62T' 출시 (1)

CS62T 스위치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 각종 영상을 조절하는 KVM(키보드, 비디오, 마우스) 장비로, 하나의 USB 콘솔로 2대의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다. 그리고 USB 주변장치 공유, USB 파일관리, 오디오 등을 지원해 멀티미디어 사용자가 노트북 및 데스크탑 PC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운영체제를 탑재한 컴퓨터는 CS62T 스위치가 지원하는 '파일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PC간의 파일 및 폴더를 전송하고 동기화할 수 있다. 파일 매니지먼트는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 된다.

한국에이텐 첸순청 대표는 "에이텐의 CS62T 스위치는 향상된 성능과 효율성을 바탕으로 KVM 시장을 선도할 제품이다"라며, "IT환경이 빠르게 변하는 만큼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자 기대에 부응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CS62T 스위치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10만 원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에이텐 쇼핑몰(www.aten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