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와콤 태블릿 사용자를 위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 실시
지난 2011년 6월 2일,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와콤 태블릿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을 한국와콤 쇼룸에서 이달부터 월 2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콤 태블릿 교육 day'라는 이름으로 실시되는 이 교육 프로그램은 공휴일을 제외한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오후 3시에 한국와콤 본사에 있는 쇼룸에서 받을 수 있다. 신티크를 비롯해 인튜어스, 뱀부 등 와콤 태블릿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쇼룸에 전시되어 있는 와콤의 모든 제품을 전부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교육이 진행되는 쇼룸에는 와콤 인튜어스4 모델과 뱀부, 신티크21UX와 19인치 액정 태블릿의 체험 존이 설치되어 있고, 평일 근무 시간내 항시 오픈되어 있어 방문한 사람은 누구나 태블릿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공휴일을 제외한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 한국와콤 홈페이지(http://www.wacomkorea.com/company/news/wacom_company4_view_20110527.html) 에서 사전 신청하면 참석할 수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새롭게 신설된 와콤 교육 프로그램은 와콤의 다양한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식 교육으로,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만큼 고객들이 편안하게 신청하고 적극 참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