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NEX-5' 판매량 호조로 사은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알파 NEX-5'가 단일 모델로 현존하는 미러리스 카메라 중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소니 알파 온라인 페이지(http://alpha.sony.co.kr)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문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가 NEX 액세서리킷(5명), 내셔널 지오그래픽 카메라 백팩(5명), 소니 고음질 인이어 이어폰(MDR-XB40EX, 10명), 소니 USB 메모리 TINY(16GB, 20명) 중 사은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알파 NEX-5는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와 고속 비욘즈(BIONZ) 프로세서를 장착해 DSLR 수준의 화질을 구현하며, 소니 핸디캠의 동영상 기술을 적용하여 Full HD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광활한 풍경을 손쉽게 담아 주는 3D 스윕파노라마, 초당 7연사와 함께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이 가능한 틸트 액정, 야경촬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지금까지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