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로 인터넷 수능 스타 강사를 만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로 고등학생들을 위한 인터넷 수능 스타 강사들의 특강 이벤트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공부의 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메가스터디, EBS, 강남구청 등 국내 3대 교육 서비스와 5천여 개의 교육 컨텐츠 지원을 받아 교육용 스마트 기기로 거듭난 갤럭시 플레이어로 공부하는 고등학생의 성적 향상을 돕기 위해 기획된 것.
5월28일에서 29일(1박 2일)간 캠프형식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인터넷 수능 강의계의 스타강사 '삽자루 선생' 우형철 선생님을 필두로 비타에듀의 권규호, 황승훈 선생님이 참석해 수리/언어/외국어 영역의 핵심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갤럭시 플레이어 공부의 신 캠프에서는 스타 강사들이 영역별로 수능 성적 향상을 위한 비법을 전수하는 것은 물론, 최근 '열렬하다 내 인생'의 저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레크레이션과 경품 증정 등의 시간도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5월 18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내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공부의 신 이벤트 코너에 자신이 구입한 갤럭시 플레이어 제품 등록을 한 후 댓글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 24일 발표하며, 선정된 인원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가 교육학습 기능에 특화된 스마트 플레이어인 만큼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특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