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 중소기업 대상 마이크로소프트 ERP 세미나 개최
MS ERP 전문 컨설팅 업체인 메이븐코리아㈜(http://www.mavenkorea.com)가 오는 4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ERP! 변화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유일한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 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메이븐코리아는 ‘내부 관리의 강화’ 및 ‘다중 법인화’, ‘다품종 소량 제조’ 등 급속한 글로벌 기업의 환경 변화를 적용시킨 마이크로소프트 ERP를 집중 분석한다. 특히 타 ERP와는 달리 다중 법인의 ‘품목 단일 관리’와 ‘재고, 생산 계획의 통합 관리’ 등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ERP의 주요 특장점을 면밀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을 위한 ERP 적용 방법론 ▲중소기업 표준이 되는 마이크로소프트 ERP 소개 ▲다중 법인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ERP ▲다품종 소량 제조 업종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ERP ▲ 마이크로소프트 ERP의 확장 환경 순으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혁재 메이븐코리아 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메이븐코리아만의 ‘ERP 표준화 적용 방법론’을 통하여 앞으로 국내 중소 기업은 더욱 내실을 튼튼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다변화 되고 있는 세계 시장으로의 전략적인 진출 기반과 함께 능동적인 대처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븐코리아 홈페이지(www.maven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