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하이엔드 오디오쇼' 성황리 종료
프리미엄 홈시어터PC(Home Theater PC)를 제작 수출하는 모뉴엘이 하이엔드 오디오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모뉴엘(대표 박홍석, http://www.moneual.co.kr/)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9층 이벤트홀에서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16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와 함께 11일부터 17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쇼'를 개최했다. 모뉴엘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블루레이, DVD 등 현존하는 모든 미디어 매체를 재생할 수 있는 PC기반의 고품격 홈시어터PC인 'MONEUAL 972'와 연결할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기기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최저 800만원에서 2억 7천만원에 해당되는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최고급 오디오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은 처음. 이번 행사에는 윌슨오디오, 이클립스, 제이비엘 등 16개 업체의 브랜드들이 각자의 제품들이 소비자들과 만났다.
이번 하이엔드 오디오쇼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일반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고, 오디오 매니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PC기반으로 미디어를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인 홈시어터PC에도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이 밖에 각 브랜드에서 내놓은 다양한 아이폰 도크 스피커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