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전략 스마트폰 '미라크' 홍보 이벤트 실시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 ‘미라크(Mirach, 모델명 IM-A690S/IM-A690L)’의 출시 이벤트로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모바일 생활을 반영, 신제품 ‘미라크’에 대한 자연스러운 온라인 이슈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은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미라크' 스마트폰을 홍보하는 참여자가 많을수록 가격 할인이 되는 단말기 갯수는 늘어나고, 단말기의 가격은 내려가는 이벤트다.
즉, ‘미라크’의 출고가인 72만 6천 원에서 시작해서 이 이벤트의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미라크’의 개수는 50대, 70대로 늘어나고, 단말기 가격은 45만 원, 20만 원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최종 가격은 0원까지 가능하고, 최대 제공 단말 개수는 100대이다.
이벤트 참여는 웹 또는 모바일에서 ‘미라크’ 전용 홈페이지 안드로이안스닷컴(www.androians.com) 미라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 우리 모두 기적의 미라크를 함께해요!’라는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안드로이안스닷컴을 통해 공지되고, 당첨자에게는 최종 할인된 가격의 ‘미라크’를 증정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