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HX520 오아시스' 출시
블루투스 제품 시장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가 뛰어난 착용감과 성능을 자랑하는 HX520 오아시스(HX520 Oasis) 블루투스 헤드셋을 출시했다. HX520 오아시스는 독특한 귀걸이형(behind-the-ear) 타입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제공하며, 듀얼 마이크(dual-mics)를 채택해 탁월한 잡음 제거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직관적인 사용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며, 자주 사용하는 버튼을 더욱 편리한 위치에 배치한 것. 통화·종료 버튼과 음소거 전용 버튼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또한, 멀티포인트 기술(MultiPoint technology)을 지원해 두 개의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두 대의 휴대폰을 연결해서 사용할 경우, 하나의 휴대폰으로 통화하다가 대기 모드로 전환해 놓고 다른 휴대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정철종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은 “HX520 오아시스는 소비자들이 하루 종일 착용해도 귀에 맞춘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도록 디자인했다”며 “모토로라는 사람의 귀 모양이 똑같지 않다는데 주목, 엔지니어들과 디자이너들이 함께 폭넓은 시험과 테스트를 거쳐 디자인과 음질은 물론 착용감까지 탁월한 HX520 오아시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모토로라의 HX520 오아시스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 센터와 모토로라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서점, 할인매장, 전자기기 복합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A/S는 전국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HX520 오아시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