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초절전-친환경 파워서플라이 출시

이기성 wlrl@itdonga.com

파워서플라이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김미경, www.hardmall.kr)가 가격대비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는 500W 파워서플라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Performance 500W 80plus Standard’ 제품으로 ‘유럽 EUP 인증’을 획득한 초절전/친환경 제품이다. 신제품은 특히 400V 330uf의 강력한 캐패시터 장착은 물론 액티브 PFC 회로를 적용하여 일반 파워서플라이에 비해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CPU 보조케이블의 길이를 75cm로 늘려 하단에 파워 장착이 가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넉넉한 케이블의 길이도 눈에 띄는 점이다. 또 한미마이크로닉스 제품만의 특징인 골프팬을 적용하여 일반팬보다 더 조용할 뿐 아니라 통풍의 효율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80% 이상의 높은 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standard'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효율성이 높아 안정적인 전원공급 및 전력 낭비를 최소화하였다. 이밖에 ‘유럽 EUP 인증’을 통해 대기전력이 0.3W의 불과한 것도 특징이다.

한미마이크로닉스, 초절전-친환경 파워서플라이 출시 (1)
한미마이크로닉스, 초절전-친환경 파워서플라이 출시 (1)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