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 넷북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1.jpg
1.jpg

삼성전자는 2010년 6월 7일, 삼성 넷북 N150 Plus ‘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올해 초 출시된 코비 컬러의 N150 모델에 아디다스의 공식 로고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화이트 상판에 11개의 다른 컬러를 배치해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축구공과 남아공 월드컵을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성능 또한 업그레이드되었다. 기존 N150 모델의 1.24kg 무게는 그대로 유지하는 가운데, 하드디스크를 250GB로 업그레이드했으며, 기존 대비 최대 8배 빠른 전송속도인 블루투스 3.0 규격도 적용하였다. 이외에도 운영체계를 윈도우 XP에서 윈도우 7 스타터로 변경하였다.

2.jpg
2.jpg

한편, ‘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디다스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마우스와 전용 파우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IT 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 박용환 전무는 “센스 N150 Plus ‘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은 특별히 제작된 디자인과 강화된 성능으로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