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내비 구입하면 고향길 유류비 지원

김영우 pengo@itdonga.com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 www.atlan.co.kr)는 이센스테크놀로지(대표 이형주, www.unavi.co.kr)와 공동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간 내 ‘유나비 3D A1’을 구입하고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석 귀향 및 귀성길 유류비를 지원하며, 특별 할인판매도 병행한다.

01_2.jpg
01_2.jpg

맵퍼스와 이센스테크놀로지는 ‘아틀란 3D’ 맵이 탑재된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 ‘유나비 3D A1’를 구매한 고객이 소정의 후기를 웹에 등록하면 주유상품권 5만원 권을 등록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고향길 유류비 지원 이벤트’를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기아 K7과 현대 YF 소나타 고개들을 대상으로 순정스타일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이센스테크놀로지의 이형주 대표는 “맵퍼스의 ‘아틀란 3D’ 맵 장착 후 소비자 호응이 크게 증가하였다. 지난 달 기아 K5용 매립 제품 구매고객 대상 캐딜락 경품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추석맞이 행사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맵퍼스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