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7/7 프로텍트엠, 갤럭시노트7 FE용 강화유리필름 출시 등
[IT동아]
프로텍트엠, 갤럭시노트7 FE용 3D풀커버 방탄강화유리필름 출시
스마트폰보호 솔루션 전문 업체 프로텍트엠은 갤럭시노트7 FE의 라운드 부분까지 보호해주는 3D풀커버 방탄강화유리필름인 '레볼루션글라스 3D라운드풀커버'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갤럭시 제품의 파손형태와 유형을 분석하여 설계됐으며, 코닝사의 고릴라글라스를 사용하여 기존의 방탄필름이나 액정보호필름에 비해 투과율과 표면강도를 2~3배 높였다.
0.29T 두께 및 99.3%의 광투과율을 갖춰 부착시 이질감을 최소화 했으며 표면강도는 다이아몬드급인 9H를 확보해 외부의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스마트폰 화면을 지켜줕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프로텍트엠은 강조했다.
웨이코스, 만리 지포스 GTX 1070 Ultimate Edition 출시
만리(Manli)테크놀로지사의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대표: 민종)가 '만리 지포스 GTX 1070 Ultimate Edition'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본 제품은 엔비디아 레퍼런스(표준) PCB 디자인데 기반하며, 이미 출시되어 있는 다양한 수냉 쿨링 솔루션과 호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메탈 소재의 쿨러 커버와 백플레이트를 채택해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으며 1,920개와 베이스클럭, 1569Mhz (부스트클럭, 1759Mhz)로 동작한다.
글/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