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6/16 앱스토리몰,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선봬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앱스토리몰,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선봬

앱스토리몰이 음악감상, 라디오, 전화통화, MP3, 유선스피커 등 다섯가지 기능을 하나로 모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http://hu.co.kr/cbcrx5)'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원통형 디자인에 높이 5cm 크기의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우퍼를 내장해 야외 활동시에도 무게감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블루투스뿐만 아니라 유선 연결을 통하 스마트폰 외에 다른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안테나와 라디오 수신 칩셋을 내장해, FM 라디오 방송을 직접 수신할 수도 있다. 이밖에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을 이용해 직접 음악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바닥에는 젤 패드를 부착해 차량 대시보드 등 원하는 위치에 두고 미끄러지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용 파우치를 이용하면 가방이나 벨트 등에 착용할 수 있어 등산이나 자전거를 탈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작은 크기에 다양한 기능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활용도가 높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라며 “높은 가성비에 할인까지 더해 등산과 캠핑 그리고 다가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용자에게는 우선순위로 추천하고 싶은 캠핑용품이자 미니 스피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