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2/29 도시바 리테일 솔루션 국내 통합법인 출범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도시바 리테일 솔루션 국내 통합법인 출범

도시바(TOSHIBA)의 한국 내 리테일 솔루션 사업을 담당해온 도시바글로벌커머스솔루션즈코리아 유한회사와 도시바테크코리아주식회사는 2017년 1월 2일 자로 하나의 회사인 도시바글로벌커머스솔루션코리아 유한회사(대표 차인덕)로 통합된다고 29일 밝혔다.

도시바글로벌커머스솔루션코리아 차인덕 대표
도시바글로벌커머스솔루션코리아 차인덕 대표

새로운 통합법인의 수장은 이전까지 두 회사의 총괄 대표이사였던 차인덕 사장이 계속 맡게 되며, 영업총괄 및 영업 1본부장 김동현 전무, 영업 2본부장 양종두 상무, 솔루션 총괄본부장 오현철 상무, 재경본부장 박재식 상무, 영업마케팅기획본부장 김규진 이사 등이 선임되었다.

차인덕 도시바글로벌커머스솔루션즈코리아 대표는 "이번 법인 통합을 계기로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리테일 솔루션 제공 역량을 더욱 강화시켜 고객의 성공에 이바지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금까지 도시바테크코리아를 통해 물류, 택배, 제조, 리테일 시장 등에 공급하던 바코드 프린팅 및 RFID 솔루션도 계속해서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LG전자 외장ODD 전국 총판점 (주)솔로몬 닷컴은 신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부터 '신학기 열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솔로몬닷컴 신학기 열공 이벤트
솔로몬닷컴 신학기 열공 이벤트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외장형 CD/DVD 멀티드라이브인 GP50N, GP60N, AP60N, KP65N시리즈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전용 파우치, 천년 보관 M-DISC, LG DVD-R 공 미디어 10장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인증점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CJ오쇼핑,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현대몰, SSG, 오클락, GS SHOP, AK MALL,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2017년 내년 2월 상반기 안드로이드 OS에도 호환되는 모바일 DVD플레이어인 KP95NB70, KP95NW70등 을 출시 한다. 새롭게 출시하는KP95NB70, KP95NW70의 장점은 기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PC 외에 스마트폰의 디스크 링크 PRO 앱을 통하여, 유아용 교육용 동영상, DVD영화, 음악 CD등을 시청할 수 있다.

캐논, 타임교육과 업무선진화를 위한 협약식 체결

사무환경 통합 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주)타임교육(대표이사 이동진)은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캐논코리아 본사 16층 대회의에서 업무선진화를 위한 협약식(MOU)을 체결했다.

캐논 - 타임교육 협약식
캐논 - 타임교육 협약식

타임교육은 캐논의 고속 디지털인쇄 시스템을 직영학원에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타임교육 직영학원에 도입된 디지털인쇄 시스템을 통해 자체 모니터링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고 보다 쾌적한 업무 환경도 직원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고 양사는 강조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