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2/16 JBL 70주년 기념 'T450BT' 블루투스 헤드폰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JBL 70주년 기념, 'T450BT' 블루투스 온이어 헤드폰 출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JBL 설립 70주년을 기념, 강력한 저음을 들려주는 블루투스 무선 온-이어 헤드폰인 JBL 'T450BT'제품을 출시 했다고 전했다.

JBL T450BT
JBL T450BT

이번 출시한 JBL T450BT는 블루투스 무선 방식 임에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무선 연결 시 발생되는 화이트노이즈가 없으며,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1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음악재생 제어 및 전화 수신 버튼과 마이크를 이어컵에 장착해 편리성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6만 4,9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옥션 단독으로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출시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며, 5,000원 즉시 할인 쿠폰과 휴대용 보조배터리 손난로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알렉산더 왕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가 알렉산더 왕과 두 번째 협업을 통해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알렉산더 왕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알렉산더 왕 스페셜
에디션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알렉산더 왕 스페셜 에디션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그레이 컬러의 가죽 소재와 금속 크롬을 포인트로 삼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듀얼 모드의 음소거를 적용해 자동으로 오디오와 외부 소음 간의 균형을 잡아주고 최대 9m까지 인식 가능한 블루투스로 보다 더 편리하고 자유롭게 음악 감상을 가능하다. 이 한정판 제품은 애플 온라인 스토어와 분더샵 청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 기자(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