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세련된 F 시리즈 노트북 3종 출시

이기성 wlrlsl@naver.com

 MSIFX400_02.jpg
MSIFX400_02.jpg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http://kr.msi.com)가 F 시리즈 노트북 3종(모델명 MSI FR600 i3 Passion/MSI FX400 i5 Dark/MSI FX400 i3 Dark)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작 F 시리즈는 격자무늬 코팅의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인텔의 최신 칼펠라(Calpella) 플랫폼을 탑재해 기존 노트북 대비 성능은 약 30% 정도 강화하고 배터리 효율은 약 15% 향상시킨 것이 특징.

또한, MSI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TDE(Turbo Drive Engine) 기술이 적용되어,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프로세서 성능을 10% 이상 높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코어 i5 프로세서가 탑재된 FX400 i5 Dark 모델은 인텔의 터보 부스트(Turbo Boost) 기술까지 적용시킬 수 있어 두 단계에 걸쳐 극대화된 CPU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

더불어 카오디오나 홈씨어터 시스템에 적용되던 THX TruStudio Pro 기술을 노트북에 적용해 더욱 생생하고 박력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4개의 고음질 스피커가 영화나 음악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시 더욱 완벽한 음향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밖에 신제품 모두 자판 입력 시 오타 발생률을 줄이고 손가락에 무리가 가지 않는 독립형 치클릿(Chiclet) 키보드를 채택했으며, 두 손가락의 접점을 인식해 사진을 확대/축소/회전할 수 있는 멀티 터치 패드를 탑재했다.

또, 고화질의 HD 웹캠과 MSI의 안면인식 프로그램인 이지페이스(Easy Face)를 내장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도 갖췄다.

한편, MSI는 8월 9일(월)부터 16일(월)까지 온라인 쇼핑몰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모든 고객에게 1GB의 추가 메모리(RAM)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SI의 신제품F 시리즈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 인웨이코스(http://msi.waycos.co.kr / 02-712-8999)에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