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1/24 캐논, 대형프린터 iPF PRO 시리즈 출시 등
[IT동아]
캐논, 대형프린터 iPF PRO 시리즈 출시
사무환경 통합 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대형프린터의 신규 라인업 iPF PRO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iPF PRO-520, iPF PRO-540, iPF PRO-560S 등 3종으로 구성된 iPF PRO시리즈는 플랫폼, 헤드, 잉크 등의 주요 구성품을 일신한 제품이다. 고강도 모노코크 프레임을 채용해 강성을 높이고 진동을 줄였다. 신규 개발 통합 프린트 헤드는 사이즈가 작으면서도 내구성과 효율성은 한층 강화됐다. 헤드의 수명이 연장됐으며, 노즐면적을 확대하면서 인쇄 속도를 개선했다.
캐논에서 새롭게 개발한 LUCIA PRO 잉크는 iPF-PRO시리즈에 장착됐다. 마이크로캡슐 안료 입자로 인쇄되는 출력물은 선명하고 균일한 색감을 유지하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주변의 빛으로부터 반사돼 발생하는 금속 광택 현상인 브론징 현상을 감소 시켰고, 인쇄 표면을 보호하면서 안정성 높은 출력이 가능하다.
그 외에 다기능 더블롤 유닛 기능을 추가 옵션으로 선택하면 2개의 롤 용지를 동시에 장착할 수도 있다. 두 개의 단에 서로 다른 크기, 종류의 용지를 세팅해 상황에 맞는 용지 선택 활용이 간편해진다. 또한 같은 용지를 준비하면 야간에 무인상태로 다량의 작업 진행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다. 용지 공급뿐만 아니라 되감기 장치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브라운, JB3060WHS 블렌더 출시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특수 고안된 삼각형 모양의 용기와 칼날을 통한 강력한 회오리 분쇄 기능을 갖춘 '트리뷰트 컬렉션(Tribute Collection)' 라인의 온라인 판매 전용 블렌더 'JB3060WH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JB3060WHS는 재료를 수직 및 수평의 흐름으로 자유롭게 순환시켜 빠르고 강력하게 분쇄해 주는 삼각형용기 구조와 5단계 속도조절로 다양한 재료를 상황에 맞게 블렌딩 할 수 있으며, 터보 기능을 탑재하여 단단한 얼음까지 쉽게 분쇄할 수 있다.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줄였으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고, 칼날과 고무링 등이 쉽게 분리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내열강화유리를 채택하여 차가운 얼음 음료 혹은 뜨거운 수프 등을 안심하고 블렌딩 할 수 있다. JB3060WHS는 온라인 한정판매 제품이며 제품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아이리버, '블랭크 LED 핸드워머 마일드펫' 출시
아이리버(대표 박일환)가 깜찍한 동물 디자인의 핸드워머(손난로)인 '블랭크 LED 핸드워머 마일드펫(BHW-10L)'을 출시하며, 최대 48% 할인된 가격의 다양한 특별 패키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일드펫은 핸드워머와 LED 램프가 결합된 멀티 기능 제품이다. 계란 한 알보다도 가벼운 64g의 무게를 갖췄고 버튼 하나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다. 사용 환경에 따라 최고 52도의 온도로 최대 4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2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LED 램프 기능을 탑재했다. 출시 가격은 34,900원이다.
한편 아이리버는 LED 핸드워머 마일드펫 (BHW-10L)의 출시를 기념하여,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텐바이텐, 예스24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48%까지 할인이 가능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