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6/7 여기어때 오프라인 진출한다

김태우 tk@gamedonga.co.kr

[IT동아]

여기어때, 'HOTEL 여기어때'로 오프라인 진출한다

숙박 O2O 기업 위드이노베이션이 호텔 프렌차이즈 사업에 진출한다. 지난 2년간 국내 대표 숙박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사업 영역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는 것. 프렌차이즈 이름은 ‘HOTEL 여기어때(호텔 여기어때)’로 올 하반기 론칭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난 2년간 중소형호텔(모텔) O2O 서비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호텔타임’을 운영하며 쌓아 온 6,500여개 숙박 제휴점 빅데이터를 분석했다. 최치영 프렌차이즈 사업부 이사는 “구체적인 컨셉은 공개할 단계가 아니나, 호텔 여기어때는 유행에 민감한 20~30대를 타깃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개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하반기에 프렌차이즈 호텔 1호점을 공개하고, 이후 가맹사업을 통해 ‘여기어때’ 브랜드를 오프라인에 적극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을 앞두고, 최근 신한저축은행과 숙박 중개 및 프랜차이즈 사업 등에서 포괄적 업무협약을 약속하는 ‘중소형 숙박업 상생협력 MOU’를 체결했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신한저축은행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심명섭 위드이노베이션 대표, 김영표 신한저축은행 대표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로 가맹 사업과 관련, 신한저축은행과 여신 등 금융서비스 부문 협력이 구체화된다. 양 사는 신규사업 개발, 기타 마케팅 등에서도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해 양 사의 인적·물적 장점을 결합한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필립스코리아, 바캉스 시즌 대비 루메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제모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루메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율적인 셀프 제모 디바이스 ‘루메아 에센셜(SC1996/70)’과 ‘레이디 쉐이버(BRL130)’ 등 2종을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3일까지 H mall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루메아 에센셜을 17만 원 할인된 42만 9000원에 판매하고, 6만 원 상당의 필립스 신제품 여성용 면도기 레이디 쉐이버를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필립스

작년 4월 출시된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은 IPL 제모 기술로 원하지 않는 부위의 체모를 자라지 않게 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셀프 케어 제모 디바이스다. 두 개의 어태치먼트가 함께 들어 있어 팔과 다리는 넓은 창의 바디 어태치먼트로 빠르게, 인중과 비키니 라인 등 민감한 부위는 좁은 창의 프리시전 어태치먼트로 원하는 부위에 따라 간편하게 제모 할 수 있게 했다. 다리 전체는 14분, 인중과 겨드랑이를 포함한 몸 전체는 약 20분이면 제모가 가능하다. 또 IPL 광선의 5단계 출력 조절 기능으로 몸의 부위마다 다른 피부 톤에 맞춰 빛의 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루메아와 함께 증정하는 ‘레이디 쉐이버’는 무빙헤드에 탑재된 트리머 날을 이용해 면도하는 방식의 제모 디바이스다. 몸의 곡선을 따라 무빙헤드가 자동으로 움직여 굴곡진 부분의 체모도 매끈하게 제거해 주고 동그란 모양의 트리머 날 끝이 비키니 라인, 인중 등 민감한 부위도 상처 없이 깔끔한 면도를 가능하게 했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해 샤워 중에도 별도의 쉐이빙 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