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MSI 오버클러킹 페스티벌 참가
[IT동아 김영우 기자] PC 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퍼포먼스 II HV 1000W' 전원공급장치(파워서플라이)가 'MSI 오버클러킹 페스티벌 2015'의 대회용 부품으로 선정, 행사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12일 토요일에 서울 용산구 나진전자월드에서 열리는 MSI 오버클러킹 페스티벌 2015는 국내 PC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행사로 기획되어 오버클러킹을 즐기는 누구나 대회 및 현장 관람에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CPU 쿨러를 제외한 모든 장비가 제공되며 CPU 쿨링 솔루션만 자신이 원하는 장비를 사용하게 된다. 액화 질소 쿨링이나 수냉 방식 쿨러 등은 제외하고 공냉 방식의 쿨링만 허용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점도 행사의 돋보이는 점이다. 대회는 2인 1조로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2등과 3등은 각 5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2016년에 진행되는 세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 자격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행사장 현장에 준비된 갖가지 이벤트에서 마이크로닉스와 MSI코리아, 인텍앤컴퍼니, ITCM, 아스크텍, 제이웍스 등의 협찬 업체가 제공하는 1백만 원 이상의 경품을 대회 참가자와 참관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 김가영 선수가 현장을 방문하여 포토 타임 등의 행사로 분위기를 달굴 계획이다.
MSI 오버클러킹 페스티벌 2015는 12월 12일 오후 1시부터 6까지 진행되며, 대회 참가 접수를 희망하는 팀은 12월 9일까지 davidchoi@msi.com으로 신청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MSI코리아 홈페이지(kr.msi.com)와 MSI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s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