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프리미엄 전동 킥보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런칭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전문 쇼핑몰 앱스토리몰이 프리미엄 전동 킥보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를 선보인다.

굿라이더 스카이골드는 성능 대비 가격이 저렴한 전동 킥보드로, 500W급 BLDC 허브 모터를 적용해 최대 시속 50km의 고속 주행이 가능하다. 삼성 SDI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50km의 주행거리와 배터리 효율 및 긴 수명을 제공한다. 급발진 제어 시스템과 디스크 브레이크로 안정성과 제동력도 갖췄다.

굿라이더 스카이골드는 전후면 두 개의 타이어로 쉽게 중심을 잡을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채택해 최대 하중을 120kg까지 견딘다. 원터치 폴딩 구조로 휴대성이 높고 보관이 편리하며, 핸들바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굿라이더 스카이골드는 타사 대비 긴 주행 거리로 출퇴근이나 업무용, 레저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두발 전동휠이다. 매연 없는 전기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유지 비용이 비교적 저렴해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http://c.appstory.co.kr/etc38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