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레전드에 도전하라’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레전드 리뷰어 모집
[IT동아 강형석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10월 7일부터 21일까지 ‘니콘 레전드 리뷰어’를 모집한다.
니콘 레전드 리뷰어는 스테디셀러인 니콘 FX 포맷 디지털 일안반사식(DSLR) 카메라와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발매되는 AF-S 니코르(NIKKOR) 24-70mm f/2.8E ED VR 렌즈의 조합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직접 촬영한 사진 10장과 카메라 및 렌즈 기종을 함께 기록해 활동 중인 커뮤니티, 블로그, 소셜서비스(SNS)에 올리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업로드를 완료한 웹 페이지 주소을 남기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27일에 최종 10명의 니콘 레전드 리뷰어를 선발하고, 31일에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5 행사장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두 달간 주 1회 리뷰를 진행하며, 최종 리뷰는 내용 설명과 함께 15장의 작품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16년 1월 12일에 활동 우수자를 발표하며, 대상 1명에게는 AF-S NIKKOR 24-70mm f/2.8E ED VR을 증정하고, 최우수상 3명과 우수상 6명에게는 각각 해당 렌즈를 정가의 50%,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응모 분야는 테마별 두 가지로 나누어 분야별 5명씩 선발하며, ‘화질의 정점 D810’과 ‘놀라운 퍼포먼스를 경험하라 D750’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단, 중복 응모는 불가하다. 함께 대여 전달하는 렌즈는 AF-S NIKKOR 24-70mm f/2.8E ED VR로 동일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지난 7월, 하반기 캠페인 ‘풀프레임에 초점을 맞추다(Focus on Full Frame)’를 발표한 이래로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이벤트, 프로모션 등 메시지 전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설적인 명작들이 대거 나와주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사진문화 조성과 DSLR 카메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