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가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이하 MAH5)'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나소닉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
파나소닉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

총 156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할 수 있는 MAH5는 3개의 독립제어 모터를 통해 주무르기, 회전지압, 문지르기 기법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두드르기 기법도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기본 마사기 기법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MAH5의 가장 큰 특징은 엉덩이-허리-어깨 근육을 완벽하게 풀어주는 마사지 기법을 추가한 것이다. 엉덩이 근육 전체를 마사지 및 지압할 수 있는 마사지 기법을 MAH5에 새롭게 탑재했으며, 엉덩이의 높낮이를 조절을 통해 개인의 신체에 적합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효과적인 에어백 시스템을 통해 엉덩이 뼈와 허리 부분에 연결되어 있는 근육까지 정교하게 풀어준다.

또한 MAH5는 어깨 근육 경직 완화를 위한 4가지 마시지 기법을 탑재했다. 어깨 모양에 따라 문지르는 문지르기 기법, 3개의 마사지 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는 스트레칭 기법, 마사지 볼이 회전하면서 어깨 위에서 아래로 마사지하는 회전 지압 기법 및 엄지 손가락으로 누르는 듯한 느낌의 지압 기법을 통해 전체 어깨 근육을 고르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어깨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신체에 맞춘 마사지가 가능하다. MAH5는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998만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