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IT동아 강일용 기자]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18일 압구정 비하이브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신제품 3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3종 신제품은 지난 7월 선 출시한 DCP-T300과 동일 라인의 제품으로 독보적인 가성비 제공 및 사용자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잉크젯 복합기다. 개인은 물론 중소규모 오피스 환경의 고객 모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브라더 고유의 실용성과 미려한 디자인을 겸비하여 다양한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출시회에는 광고 모델로 발탁 된 쇼미더머니(2012) 준우승자 가수 일통이 참석하여 제품 홍보에 힘을 보탰다.

브라더 DCP-T500W, DCP-T700W,
MFC-T800W
브라더 DCP-T500W, DCP-T700W, MFC-T800W

신제품 DCP-T500W, DCP-T700W, MFC-T800W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를 탑재하여 흑백 6천매, 컬러 5천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다. 세 제품 모두 인쇄/스캔/복사 기능을 제공하고, 최고사양의 MFC-T800W는 팩스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중소규모 오피스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3종 모두 최대 인쇄속도11ipm (흑백), 6ipm(컬러), 최대 인쇄해상도 1,200X6,000dpi를 제공한다. 또한 보더리스 인쇄 기능을 제공하여 포토 전용지 인쇄 시 여백 없이 깔끔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기존 무한리필 복합기들이 대부분 잉크통이 복합기 측면에 따로 튀어나와 있어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데 반해, 브라더 신제품에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좁은 사무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하여 상시 잉크 잔존 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리필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게 디자인하여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 해소는 물론, 기존 무한리필 복합기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리필 시 잉크 흘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기기 손상 최소화를 위해 내구성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장착하여 불필요한 수리비와 부품 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게 했다. 무선 사무환경에 있는 여러 명의 사용자들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은 기본으로 제공한다.

브라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지마켓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브라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제품을 등록 한 고객에게는 최대 2년 혹은 60,000매 출력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까지 무상 A/S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지마켓 구매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제품별 선착순 총 3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만원)도 증정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우리 신제품은 가성비와 사용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제품이라 자신한다"며, "비정품 리필 잉크로는 기대할 수 없는 품질의 우월성과 전문기업의 세심한 A/S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3321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