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공유기 전문 카페 ‘지오인’ 오픈
이기성
wlrlsl@naver.com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 www.izio.kr)이 지오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네이버카페 ‘지오인(ZIOIN)’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오인’에서는 다양한 지오 제품군 소개와 함께 지금까지 언론을 통해 소개된 뉴스와 리뷰(사용기 등)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유게시판’과 나만의 네트워크 활용비법을 소개하는 ‘나만의 팁 소개’, 상품 체험기를 올리는 ‘유저 사용기’, 실생활 속 지오 공유기 인증샷을 공개하는 ‘생활 속의 지오’, 그리고 네트워크 장치에 대한 궁금증을 없앨 수 있는 ‘질문과 답’ 게시판도 운영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오 제품군의 펌웨어와 드라이버, 설명서도 내려받을 수 있는 ‘자료실’과 사용자들의 스마트폰 및 윈도우 배경을 공유하는 사용자 자료실도 함께 마련됐다.
이밖에 카페 초기 가입자(100명) 가운데 10명을 뽑아 경품을 증정하고, 기존 사용하던 구형 지오공유기를 최신 제품으로 바꿔주는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블레스정보통신은 “공유기 및 랜카드에 대한 관심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지오인 카페를 만들었다”라며 “카페를 통해 네트워크 장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어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페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지오인(http://cafe.naver.com/zioin)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이기성(wlrl@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