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평정보통신, 아이플렉스 5,200mAh 보조배터리 옥션 최저가 판매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이플렉스(iplex)'의 건평정보통신이 옥션과 함께, 자사 5,200mAh 보조배터리 '파워뱅크 플래시 5200mA'를 단기간 할인 판매하는 '올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플렉스 파워뱅크 할인
이벤트
아이플렉스 파워뱅크 할인 이벤트

옥션 '올킬 올데이'는 하루 24시간 내 주요 품목을 선정해 '죽이는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로, 건평정보통신은 이를 통해 16일 자정까지 정가 1만 9,900원짜리 5,200mAh 보조배터리를 1만 3,900원에 판매한다.

아이플렉스 플래시 보조배터리는 삼성 SDI의 정품 배터리 셀을 적용해 안정성, 신뢰성을 높였으며, 3시간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작은 크기임에도 5,200mAh 용량을 지원해 스마트폰을 두 번 완전충전할 수 있다. 여기에 실내 또는 야외에서 렌턴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이트 기능을 추가했다.

독특하고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인 파워뱅크 플래시는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컬러 등 4가지 모델로 제공되며, 스마트폰을 비롯해, 태블릿PC, 휴대용 비디오게임기, 디지털카메라 등 대부분의 디지털 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파워뱅크는 옥션 올킬 올데이 판매 이벤트(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30637037)를 통해 16일 자정까지 할인 판매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