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5] 씨게이트,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김영우 pengo@itdonga.com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5'에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씨게이트(seagate)
신로고
씨게이트(seagate) 신로고

씨게이트의 새로운 로고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굿바이 실버스테인 앤 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와 함께 제작됐다. 또한 게티이미지가 공급하는 비주얼 컨텐트를 이용해, 수개월 내에 개인 및 기업 사용자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상에서 '살아있는 데이터(living data)' 로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씨게이트의 회장 겸 CEO인 스티브 루조(Steve Luczo)는 "새롭게 탄생한 씨게이트 브랜드는 기업과 소비자가 '살아있는 데이터(living data)'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는 씨게이트를 상징한다"며, "씨게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단장함과 동시에 개인, 기업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맺은 관계를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유연한 컨텐트 및 데이터 관리를 가능케 하는 폭넓은 컴포넌트 기술과 솔루션을 갖춘 씨게이트 고유의 업계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씨게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리빙 로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http://www.seagate.com/as/en/)에서 살펴볼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