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포멕스, 우수전자거래사업자 및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

이문규 munch@itdonga.com

사진영상기자재 전문기업인 현대포멕스(대표 유재균, www.fomex.co.kr)가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2014년 우수전자거래사업자 인증 대상'과 서울지방중소기업청 주관 '2014년도 수출유망중소기업'에 각각 선정됐다.

현대포멕스
현대포멕스

우선, 우수전자거래사업자 인증은 전자상거래 이용자를 보호하고 건전한 전자거래 환경기반 조성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분야에서의 국가 경제발전 및 창조경제 실현에 기여한 업체에게 수여되며, 현대포멕스는 비즈니스 모델에 맞춘 전문적인 운영으로 고용창출, 수출 등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과 신시장.신사업 창출 등 창조경제 실현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전자상거래 운영에 따른 정부 지침 및 법령을 준수하고, 분쟁해결을 위한 기관과의 협력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수출유망중소기업은 기업의 기술력과 재무, 수출 등 기업의 전반 사항을 검증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대포멕스는 사진영상기자재 수출성과와 친환경 영상조명, LED 방송조명 등의 신기술 관련 특허 보유와 수출신장유망성 및 연관기술의 인증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포멕스는 국내 최대의 영상기자재 전문 업체로, 'Fomex E시리즈' 사진조명과 LED 방송조명을 제조, 판매 및 수출하고 있으며, 소규모 창업을 계획하는 기업인을 대상으로 사진, 영상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전자상거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