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65 UHD TV'를 구매하면, 온수매트와 아이폰6가?

2014년 11월 17일, TG&Co.가 'TG 65 UHD TV'를 구매하면 26만 원 상당의 온수매트를 증정하는 'TG&Co.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오늘부터 오는 19일까지 사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희망온수매트(효암 온수 카페트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오프라인 전시장 방문 시 진행하는 이벤트 등 총 2가지 행사로 진행한다.

TG 65 UHD TV
TG 65 UHD TV

전시장 방문 이벤트는 기획전 기간 중 4K 동영상을 촬영하고 USB메모리에 저장하여 전시장을 방문하면 참가할 수 있다. 해당 4K 동영상은 전시장에 있는 '4K MINI PC'와 TG 65 UHD 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4K 촬영사진 1장을 현장에서 출력해 액자와 함께 받을 수 있다.

TG 65 UHD TV를 전시한 전시장은 TG 이벤트홀(강남), TG 이스타디움(신도림), TG 체험존(일산), 오디오갤러리(신사동), AV&사람들(부평) 등이다. 특히, TG 이벤트홀에서는 PS 4, 4K MINI PC, UHD 셋톱박스 등 주변기기 연결 시연과 타사 UHD TV와 비교 시연도 확인할 수 있다.

TG 65 UHD TV 해상도는 풀HD 보다 4배 높은 해상도 UHD(3840 x 2160) 해상도를 지원한다. 선명도 보정 기능을 지원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제품 가격으로 타사 60인치급 UHD TV와 비교해 최대 300만 원 이상 저렴하다. 이외에도 구매자에게 HDMI 케이블, 무료 벽걸이 서비스, 2년간 무상 A/S 등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TG&Co.는 11월 한달 간 TG 65 UHD TV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폰6 플러스' 추첨행사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은 아이폰 6 플러스(1명), 2등은 리클라이너 의자(3명), 3등은 USB 메모리(20명)를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