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홈페이지 빌더' 서비스 30% 인하 단행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홈페이지 제작 도구인 '홈페이지 빌더' 서비스 비용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빌더의 관리자 페이지인 관리툴 2.0 버전 오픈을 기념하는 것으로, 12개월 신규 신청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트래픽 30GB를 제공하는 베이직 상품을 3,150원(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새로 오픈한 관리툴 2.0은 초보자도 손쉽게 홈페이지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게 기능과 디자인을 향상시켰다. 초보자 가이드를 제공해 처음 홈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업종별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 메뉴와 콘텐츠를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다.
제작과 관리 메뉴를 구분해 목적에 따라 필요한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이외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사용자 화면(UI)을 채택하여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메뉴를 이용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관리툴 내의 항목을 목록 형식이 아닌 이미지 썸네일 형식으로 정렬해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여 빠른 작업에 유용하다.
홈페이지 빌더 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event.gabia.com/h_event_1406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