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애플 인증 보조배터리 '파워튜브 5500' 출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파워튜브 5500
파워튜브 5500

휴먼웍스가 고품질 보조배터리 '파워튜브 5500'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워튜브 5500은 애플의 공식 품질 인증 시험을 통과한 보조배터리로, 아이폰5를 비롯한 아이폰 시리즈에 최적화됐다. 애플 30핀 케이블을 비롯해 총 11종의 케이블과 어댑터 팁을 지원한다. 애플 기기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2', 'LG G2' 등 다양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도 충전할 수 있다.

파워튜브 5500은 기본 제공 케이블 외에도 USB 포트로 충전을 할 수 있다. 한 번에 두 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5V, 1A의 높은 출력 전압을 지원해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는 태블릿PC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LED 랜턴 기능을 갖추어 캠핑장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제품 색상은 7가지이며, 가격은 5만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 홈페이지(http://c.appstory.co.kr/battery24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파워튜브 5500은 애플의 공식 인증을 받아 안정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스마트폰 충전기를 찾던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