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대학교' 캐릭터, 애니모드 케이스로 만난다

이문규 munch@itdonga.com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는 마블코믹스와 DC코믹스 등의 슈퍼히어로즈 캐릭터에 이어 이번에 디즈니 캐릭터 케이스를 출시한다.

애니모드, 디즈니 캐릭터
케이스
애니모드, 디즈니 캐릭터 케이스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슈퍼맨 등 전세계에 걸쳐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히어로 캐릭터와 함께,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케이스를 통해 젊은 사용자 층과 마니아 층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취지다. 애니모드는 이번 갤럭시S4의 '디즈니 뷰커버(Disney VIEW COVER)' 출시 시점을 오는 9월12일 디즈니 픽사의 애니메이션 신작 '몬스터대학(Monsters University)' 개봉을 염두하고 진행했다. 이번 디즈니 캐릭터 케
이스의 라인업에는 몬스터대학도 포함되기 때문이다.

갤럭시S4 디즈니 뷰커버는 전면부 커버가 뷰 커버기능으로 되어 있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정보확인이 가능하고 전세계 남녀노소에게 익숙한 다양한 모습의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케이스다. 또한 가죽소재로 제작되어 그립감이 우수하며, 갤럭시S4의 슬림함을 유지하기 위해 갤럭시S4 배터리 커버를 디즈니 뷰커버로 교체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몬스터대학,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토이스토리, 곰돌이 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소비자가격은 4만 9000 원이다.

갤럭시S4 디즈니 뷰커버는 애니모드(www.anymode.com)쇼핑몰과 직영점인 애니모드샵(홍대점), 교보핫트렉스 등의 전국 액세사리 전문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