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24회 베이피베어 참가

2013년 8월 20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코엑스 A, B홀에서 개최하는 '제 24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이전에도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컨셉의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에는 동화 속에 나오는 과자집 모양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부스는 크게 터치앤트라이 존, 세일즈 존, 셀피 존, 포토 존으로 구성된다.

캐논은 터치앤트라이 존에 EOS 100D를 비롯한 DSLR 3종,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콤팩트 카메라 2종, 포토프린터 셀피 CP900 등을 전시한다. 여기에 지난 12일 출시 발표한 오디션 캠(제품명 VIXIA mini)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전시한 제품으로 다양한 색상의 클레이 점토로 만든 과자 모형들을 촬영해볼 수 있다.

세일즈 존에는 DSLR 3종(EOS 100D, EOS 6D, EOS 700D)과, 미러리스 카메라 1종(EOS M), 콤팩트 카메라 2종(파워샷 N, 파워샷 SX270 HS), 포토프린터(셀피 CP900) 등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최소 7%에서 최대 15%의 할인 혜택(제품 종류 별로 할인율 상이)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유아식기 세트'도 제공한다(셀피 CP900 구매 고객은 제외). 이외에도 EOS 100D 구매 시 맨프로토 삼각대, EOS 6D 구매 시 16기가 SD카드, 셀피 CP900 구매 시 포토앨범 등을 증정한다.

캐논 포토 존에서는 방문객에게 사진을 촬영해준다. 촬영 사진은 셀피 존에서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으로 인화해 사진액자에 넣어 증정한다. 셀피 존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셀피 CP900을 활용해 개인의 핸드폰에 있는 태아 초음파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Early Birds 이벤트'는 베이비페어에서 제공하는 매거진 베페 내 캐논 이벤트 쿠폰을 부스로 가지고 오면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70명에게 캐논 EF 24-70mm 렌즈 모형 머그컵을 제공한다. 캐논 부스 내 설치한 바코드 기기를 스캔하면 캐논 폴리백을 증정하는 '바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신영진 부장은 "캐논은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초소형 DSLR 카메라 EOS 100D, 오디션 캠 등 제품 다수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캐논 24회 베이피베어 참가
캐논 24회 베이피베어 참가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