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G2 구입하면 혜택이 2배"

안수영 syahn@itdonga.com

KT
KT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LG전자 스마트폰 'LG G2(LG-F320K, 이하 G2)'를 출시하고, 구입 고객에게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G2는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제로갭 터치 공법을 적용해 디스플레이가 뛰어나다. 1,300만 화소 OIS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하고 감성적인 UX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KT는 G2 출시를 기념해 구입 고객 선착순 3만 명에게 정품 '퀵 윈도 케이스'와 'Hodoo 강화유리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레닷컴에서 진행한다.

G2 정품 퀵 윈도 케이스는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 시계, 음악, 날씨 등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Hodoo 강화유리필름은 스마트폰 스크린 보호 강화 글라스로 강도와 선명도가 높다. 또한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스마트폰 파손 시 유리 파편이 튀지 않도록 한다.

KT의 결합상품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G2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T가 제공하는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 콘텐츠 등 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무제한 음성통화뿐만 아니라 기본 데이터량의 2배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올라잇'에 가입하고 가족이 사용 중인 LTE 회선과 함께 결합상품 'All-IP 올라잇'에 가입하면, LTE 회선 수와 이용 요금에 따라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월 2만 5,000원)의 절반 또는 전부에 상응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 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KT 사용자라면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통해 G2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데이터, 콘텐츠 등 다양한 2배 혜택을 통해 G2의 뛰어난 기능을 마음껏 활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