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5 전용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 출시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아이폰5 전용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2,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아이폰5를 한번 더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형태이기 때문에 별도로 충전기, 배터리 팩 등을 휴대하지 않아도 된다. 케이스 측면에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아이폰5와 제품을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미끄럼 방지와 충격 흡수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폰5를 떨어뜨리거나 부딪히더라도 충격으로부터 보호한다. 눈부심 방지 카메라 링도 장착해 사진 촬영도 편리하다. 애플 이어팟과 호환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한국벨킨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이제 스마트폰은 생활의 일부이다. 스마트폰은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매개체이기 때문에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은 필수다. 벨킨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배터리 걱정 없이 아이폰5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올 여름 휴가 갈 때 꼭 챙겨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국벨킨은 7월 9일(화)부터 7월 15일(월)까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단독 런칭한다.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한 사람 중 우수 작성자 5명을 선정해 애플 공식 인증 벨킨 라이트닝 차량용 충전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