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의 슈퍼맨 케이스, 영화 '맨 오브 스틸'과 함께 인기

윤리연 yoolii@itdonga.com

애니모드가 자사의 갤럭시 노트2 및 아이폰5 전용 슈퍼맨 케이스가 영화 '맨 오브 스틸(Man of Steel)'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지난 4월 애니모드는 슈퍼맨 케이스를 첫 출시한 이후 5월과 6월의 매출 실적이 전월 대비 2.5배 가량 늘어났다. 모바일악세사리 시장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모바일기기가 출시되는 2개월 동안만이 성수기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위 같은 상황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슈퍼맨케이스
슈퍼맨케이스

슈퍼맨케이스는 슈퍼맨의 마스코트인 다이아몬드S의 일러스트를 살려 만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스타일을 연출한 케이스다. 또한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높아 외부 충격으로부터 강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등 2종으로 소비자가격은 2만 5,000원 이다.

현재 애니모드는 슈퍼맨 이외에도 배트맨케이스, 마블코믹스 캐릭터 케이스를 출시해 모바일악세사리 시장에서 캐릭터 케이스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애니모드는 지난 13일 영화 맨오브스틸 개봉과 함께 슈퍼맨케이스와 애니모드의 마블케이스 구매자들에게 맨오브스틸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