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체험단하고,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받자

윤리연 yoolii@itdonga.com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이 자사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의 기존 제품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봄맞이 온라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4월 10일까지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영국 패션 잡화 브랜드)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인스탁스 인증 사진과 인스탁스로 하고 싶은 나만의 계획을 자신의 SNS에 남기면 된다. 한국후지필름은 그 중 106명을 선발하고, 선발된 체험단 중 6명에게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카메라 1대와 필름 1팩을, 100명에게 캐스키드슨 미니필름 2팩을 제공한다.

선발된 블로거 체험단은 오는 4월 26일까지 제품 체험 및 계획 실행기를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한국후지필름은 내부 평가 후 우수체험자 7명을 선발해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캐스키드슨 필름 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동아리, 학과별 MT를 계획중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MT 어택' 행사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에 학과 또는 동아리 단체사진과 사연을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오는 4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페이스북 '좋아요' 투표로 4월 18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5팀을 선정해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와 미니필름 50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co.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