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내달 11일 '제이쿼리 컨퍼런스 아시아'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모바일 솔루션 및 서비스 플랫폼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오는 11월 12일 서울 르네상스 호텔에서 '제1회 제이쿼리 컨퍼런스 아시아(jQuery Conference Asi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 오픈 소스 단체인 'jQuery Foundation(www.jquery.com)'과 인크로스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로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제이쿼리는 오픈 소스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다. HTML 기반의 웹 문서를 손쉽게 탐색, 조작하며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간단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크로스 NS(N-Screen Solution) 사업본부 송호용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제이쿼리의 기술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관련 산업 분야의 개발자, 디자이너, 퍼블리셔 등이 참석하면 실무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가 신청은 'jQuery Conference Asia 2012' 공식 홈페이지(www.jQueryasia.com)를 통해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