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앱 '철가방' 안에 '강철대오:구국의철가방' 있다?

2012년 10월 16일, (주)헬로월드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2일 동안 '강철대오:구국의철가방' 제작진과 함께 가천대, 세종대 등 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무료 점심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0월 21일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영화 시사회 티켓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배달 앱 '철가방' 안에 '강철대오:구국의철가방' 있다?
(1)
배달 앱 '철가방' 안에 '강철대오:구국의철가방' 있다? (1)

(주)헬로월드는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철가방'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로, 기존의 전화 주문 방식과 달리 전화통화 없이 주문 및 결제를 즉시 할 수 있는 앱이다. 철가방 앱은 포인트를 이용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포인트는 음식점 리뷰 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누적되며, 포인트 1,000점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 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강철대오 제작진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강철대오:구국의철가방'은 중국집 배달원 '대오(배우 김인권)'의 러브 스토리로 스토리가 꾸머져 있다. 이에 배달 앱 '철가방'과 통하는 점이 많아 이번 행사를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주)헬로월드 서민수 대표는 "철가방 앱을 통해 학생들에게 무료로 점심식사도 제공해 주고, 문화생활도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함께, 철가방 앱에서 진행하는 '영화 예매권 쏜다'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도 무료로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