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콤팩트한 데스크탑 / 모바일 스캐너 선보여

조은날 jyts2@naver.com

브라더, 콤팩트한 데스크탑 / 모바일 스캐너 선보여
(1)
브라더, 콤팩트한 데스크탑 / 모바일 스캐너 선보여 (1)

2012년 8월 28일,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가 효율성을 높인 고품질의 데스크탑 / 모바일 스캐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데스크탑 / 모바일 스캐너 3종은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데스크탑 스캐너 ‘ADS-2100’와 이동 중에도 효율적인 콤팩트 모바일 스캐너 ‘DS-600/DS-700D’ 이다.

데스크탑 스캐너 ADS-2100는 중소 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제품으로 보다 손 쉬운 문서 관리를 지원하는 다용도 데스크탑 스캐너이다. 단일 패스 고속 양면 스캔과 하드 카피 문서의 디지털 파일 변환 기능이 탑재됐다. 버튼 한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빠르고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으로 사용의 편의성과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또 일반 용지나 얇은 영수증, 명함은 물론 재활용 용지, 플라스틱 신분증이나 라미네이트된 카드까지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지원한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시트를 이용하여 A3문서 스캔도 가능하다. PC없이도 문서를 스캔 한 뒤 바로 USB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으며, 이메일, 이미지 및 광학문자인식(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OCR)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최대 24ppm(양면 컬러/흑백 A4 기준)과 스캔속도와 최대 12,000dpi의 고해상도 스캔을 제공한다.

브라더의 모바일 문서 스캐너2종은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중량의 휴대용 스캔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드 카피 문서를 다양한 종류의 전자 파일로 변환할 수 있어 저장과 관리가 용이하다. 또 DS-700D는 사용자가 단일 패스 양면 스캔 기능을 갖추었으며, DS-600은 단면스캔을 지원한다.

DS-600. DS-700D는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를 지원한다. 종이문서는 물론 명함이나 신분증, 운전면허증 등 라미네이트된 두꺼운 재질도 스캔이 가능하다. 또 USB 전원 공급 방식으로 운영되어,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USB케이블을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전원공급장치에 연결하면 배터리나 AC어댑터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글 / IT동아 조은날(eunnar1@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