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띵프로젝트, 캐릭터로 더 친근해진 '플랍플랍 버블바스' 입욕제 출시

남시현 sh@itdonga.com

[IT동아 남시현 기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창업 기업이자 패밀리 바디케어 브랜드 ‘나띵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베리나이스(대표 박진아)가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제품에 캐릭터 패키지를 입힌 새로운 디자인 제품군을 선보인다.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입욕제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착색 방지 특허 및 비건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아이들이 사용해도 피부에 염료가 남지 않고 물감 놀이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패키지는 기존 플랍플랍(PLOP PLOP) 제품군에 퐁글, 뽀글, 팅글, 부글까지 총 네 종류의 캐릭터를 인쇄해 아이들이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물감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 캐릭터의 성격과 특징은 MBTI로 표현했고, 아이들이 보다 흥미롭고 재밌게 접할 수 있도록 버블 가족들이 욕실을 탈출하며 벌어지는 얘기를 ‘시작됐다! 버블 대소동’이라는 이름의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4월 11일 카카오톡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선을 보였다.

새로운 패키지가 적용된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제품군 / 출처=베리나이스
새로운 패키지가 적용된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제품군 / 출처=베리나이스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를 소개하는 나띵 프로젝트는 아이에게도, 환경에게도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식물성 오일이나 천연 추출물 등을 활용해 제조한다. 욕실 용품으로는 이번에 소개된 입욕제 이외에도 천연 색상의 기포가 나오는 마이플랍몬스터 입욕제와 네 가지 색감 및 향기를 담은 오감목욕 버블바스, 100% 곤약 목욕 스펀지 등이 있다.

또한 가족용 화장품으로 천연 에센셜 오일과 병풀, 쇠비름 추출물, 라벤더 워터 등으로 구성한 만다린·라벤더 올인원 워시와 울트라모이스처라이징 데일리 크림, 아몬드 스위트 오일을 90% 함유한 아몬드&만다린 인리치드 오일, 보검선인장열매를 91% 함유한 퓨어선인장열매 수딩젤 등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땅콩이, 사랑이, 물고기 세 가지 캐릭터로 구성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브랜드 ‘피넛러브스피쉬’의 이름으로 단어놀이 방수 포스터인 어푸띠부 방수 포스터와 물놀이 세트, 땅콩이 목욕 욕실 매트, 땅콩이 아가방 러그 등도 소개한다.

패키지에 적용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애니메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 출처=베리나이스
패키지에 적용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애니메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 출처=베리나이스

박진아 베리나이스 대표는 “물감입욕제 플랍플랍을 바탕으로 자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 제품을 포함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우선적으로 스마트폰용 그립톡을 출시한다. 앞으로도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띵프로젝트는 현재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입욕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동시에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및 이모티콘 개발도 병행한다. 캐릭터 상품으로는 플랍플랍 네추럴 컬러 버블바스 같은 목욕 제품은 물론이고,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박진아 대표는 “앞으로도 투자를 적극 모색해 나띵프로젝트의 성공을 도모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글 / IT동아 남시현 (s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